예비 가을 신부를 위한 D-50 웨딩 라인 만들기!

예비 가을 신부를 위한 D-50 웨딩 라인 만들기!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이 다가왔다.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랑 신부들은 혼수부터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 상견례 등 여러 가지 준비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기 마련이다. 특히 결혼식의 주인공인 예비신부들은 일생에 한번인 결혼식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기 위해 평소 무심코 지나치던 피부트러블,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피부관리를 받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결혼을 앞두고 웨딩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도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예비 신부들 사이에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을 살려주는 드레스 라인 케어 및 톱 드레

스에 어울리는 작고 윤곽 있는 얼굴을 위해 쁘띠성형이 웨딩성형으로 각광받는 추세다

 

쁘띠성형은 ‘작은’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 쁘띠(Pettit)에서 파생한 단어로 보톡스나 필러 등 비교적 시술 과정이 간단한 성형시술을 의미한다. 필러, 보튤리늄 독소 모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시술 과정과 빠른 회복 기간이 장점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예비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쁘띠 성형 중에서도 사각턱 보톡스와 이마 볼륨을 위한 필러 시술은 일반적으로 올림 머리를 하고 웨딩 드레스를 입게 되는 신부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톡스는 보통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해서 크기를 줄여주기 때문에 근육의 축소가 필요한 부위에 시술이 된다. 사각턱 보톡스는 사각턱의 주요인인 발달된 근육을 줄여주고 근육의 힘을 약화시키는 작용의 원리를 이용한 주사요법으로, 근육발달로 인해 턱이 각 져 있는 경우에 빠르게 V라인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드레스 맵시를 살려 주는 날씬한 각선미를 위한 종아리 보톡스, 부드러운 어깨라인을 연출해주는 승모근 보톡스 등도 있다.

 

한편, 탄력 있고 윤기 나는 얼굴은 예비신부를 돋보이게 하는 가장 큰 관리 포인트다. 환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피부의 탄성이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처지거나 가라앉게 되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전체적인 인상이 어두워지기 때문이다.

 

피부의 탄성을 높이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필러다. 최근에는 인체의 수분을 보유하고 관절액 등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 물질을 소재로 한 100% 히알루론산 필러로 피부의 탄성을 회복할 수 있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스위스 테옥산 社 테오시알 필러는 이러한 히알루론산 필러의 장점을 극대화한 필러다. 테오시알 필러는 탄력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져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는 필러를 이용한 시술법으로, 보습 및 미백 효과 또한 뛰어나 미백물광주사라고도 불린다.

 

기존 물광주사나 꿀광피부 주사로 알려진 시술들과 달리 비타민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어 미백 효과까지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유지기간 또한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 약 4~6개월 정도 효과가 장기간 지속되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다.

 

얼굴의 부위별로 최적화된 6개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팔자주름, 입술, 이마, 볼, 턱 등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따라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제품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다. 또한, 전 제품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을 함유해 시술 시 통증을 억제하여 편의성도 높였다.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주로 노출되는 데콜테라인, 등, 목 부분 관리 또한 신경 써야 한다.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은 국내 최초로 맞춤형 전신 케어가 가능한 토탈 클렌징 제품으로 기존 페이스 관리부터 바디, 발끝까지 전신 토털 홈케어가 가능하다. 페이셜, 바디, 페디 브러시 헤드, 페디 스무딩 디스크 브러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각각 장착해 필요할 때마다 부위별로 쓰면 되는 형태로 1주일에 2~3차례 샤워 시 바디클렌저를 바디 브러시에 묻힌 후 데콜테 및 목 부위를 3분 가량 마사지해주듯 문지르면 혈액과 림프의 흐름이 촉진돼 쇄골라인이 살아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가까운 거리를 걸어 다니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등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지만 꾸준히 몸을 움직이는 것과 만약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몸매를 예쁘게 다듬을 수 있는 필라테스나 요가, 발레 등의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끝

Categories: Healt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