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 SBS 월화 남다른 ‘브로맨스’로 패러디 영상 봇물

배우박혁권과 전노민의 남다른 브로맨스로 온라인이 뜨겁다.SBS 월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신경수/제작 뿌리깊은나무들)를 통해 연일 ‘길태미 신드롬’을 만들어 내고 있는 박혁권은 홍인방 역의 전노민과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사돈 지간인 박혁권과 전노민은 극중 ‘악의 축’을 담당하고 있지만 드라마 팬들은 그들의 등장을 반기고 있다. 박혁권의손등 뽀뽀 애드리브를 시작으로 환상의 남남 케미를 보이고 있는 홍인방과의 브로맨스에 각종 합성 이미지나 패러디 영상물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개인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또한박혁권은 화려한 화장과 장신구, 애교 가득한 말투 등 사극에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통해 ‘길태쁘’ ‘교태미’라는새로운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본 네티즌들은 ‘길태쁘 진짜 사랑스럽다’, ‘길태미 홍인방결혼 각이다’, ‘육룡이나르샤는 길태미 때문에 보는듯’, ‘박혁권연기가 다 살렸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박혁권이 맹활약하고 있는 SBS 월화<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방송된다.

Categories: LIFE STYL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