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북유럽 감성에 빠진 화보 공개

배우 한지혜가 최근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와 진행한 패션화보를 공개하며 변함없는 패션감각을 과시했다.

한지혜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유롭고 평온한 유럽 생활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유럽 고유의 분위기와 라이프스타일을 잘 아는 만큼 이번 촬영에서도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담은화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북유럽의 대자연과 심플한 공간을 연상하게 하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블루, 화이트, 네이비 등 무채색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을통해 컨템포러리 룩을 제안했다. 올 겨울 유행 예감인 레트로 무드의 코트, 퍼 아이템도 돋보인다.

한지혜는 오버사이즈 코트, 무스탕,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포즈를 먼저 제안하며 프로다운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한지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컨템포러리’ 컨셉을 완벽히 이해하고완성도 높은 화보를 이끌어냈다”며 “올리비아하슬러는 올 겨울한지혜 겨울화보를 통해 3040 여성들을 위한 다채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올리비아하슬러

Categories: STYL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