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부터 김유정까지…대세녀들의 서머룩 트렌드 넷!

봄이 오는가 싶더니 여름이 코앞이다. 계절을 앞서 사는 대세녀들은 벌써 화보로 여름을 담아내고 있다. 수지부터 김유정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여름을 유혹하는 대세녀들의 신상 화보를 모아봤다.

 

 

# 핑크와 플라워 프린트에 주목하라

크리스탈과 김유정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연분홍 핑크색을 테마 컬러로 화보를 촬영했다. 우윳빛깔처럼 하얀 피부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는 긴 머리카락과 잘 어울린다.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살짝 종아리를 드러내는 미디 길이의 핑크 패션은 봄 여름 모두에 사랑받는 워너비 스타일이다. 블링블링한 주얼리나 스팽글이 들어간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것도 눈에 띈다.

김지원과 티파니는 핑크 대신 플라워프린트 스타일의 원피스를 택했다. 김지원은 상큼한 단발 헤어스타일을 살리는 챙이 있는 모자로 휴가지 분위기를 살렸으며 티파니는 컬러 렌즈의 선글라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둘 다 가슴골을 살짝 드러내는 브이넥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어, 바캉스 서머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 언제나 사랑받는 블루, 과감한 오프숄더 상의

이연희와 김소현은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계통의 화보를 최근 선보였다. 여름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시스루 소재 혹은 디자인을 택하는가 하면, 민소매 원피스를 입었다. 올 여름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맞게 거의 대부분의 모델들이 웨이브 헤어를 시도한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수지와 정은지는 과감한 오프숄더 상의로,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는 대세녀의 자세를 잘 표현해냈다. 사랑스런 목선과 어깨선을 드러내는 오프숄더 스타일의 상의는 바캉스룩뿐 아니라 캐주얼한 파티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