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살그살’ 김기수도 반한 애정템…”이츠 마이 페이보릿 선블록”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이 뷰티 유튜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까지 갖추어 까다롭기로 소문난 그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재치 있는 입담과 실용적인 메이크업 팁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개그맨 출신의 남성 뷰티 인플루언서 김기수는 최근 바쁜 아침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차단제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소개했다.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민감 건성’만을 사용해 초간단 스킨케어를 마친 그는 ‘브라이트닝 업 선’을 사용해 보송하면서도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하고,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민감 지성’을 활용해 수분 광()을 더했다.

김기수는 “내 유튜브 구독자 중 다수가 ‘브라이트닝 업 선’을 이미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밀착력과 피지 흡착력이 뛰어나 메이크업이 밀릴 염려가 없고,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특히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65만명의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라뮤끄 또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소개했다. 지난 14일 공개한 봄 나들이 메이크업 영상에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위한 아이템으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사용했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야외 활동 시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패션, 뷰티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한별 역시 여행 시 꼭 챙겨야 하는 멀티 선블록으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주목했다. 촉촉한 발림성과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 업 효과를 특징으로 꼽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닥터지 글로벌 마케팅팀 신양희 팀장은 “브라이트닝 업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송한 마무리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면서 “소비자에 검증 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준전문가 집단인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