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vy NJ 출신 ‘노시현’ x ‘이안킴(Ian Kim)’ , 오는 6일 신곡 ‘벚꽃 로맨스’ 앨범 발매

▶ 4 6일 컴백 가비엔제이 출신노시현’, 1년만에 듀엣곡벚꽃 로맨스발매…”노시현 진짜 소녀감성 보여드릴 것

1

Gavy NJ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노시현 MBC 듀엣 가요제에 가수제시와 출연하여 최근 주목 받고있는 가수이안킴(Ian Kim)’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봄 노래 벚꽃 로맨스로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노시현이안킴(Ian Kim)’은 자신의 SNS에 앨범 자켓 촬영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듀엣곡 발표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노시현과 이를 다정하게 바라보는이안킴(Ian Kim)’의 모습이 담겨있다.

2

이에대해노시현의 소속사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측은 “‘노시현이안킴(Ian Kim)’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벚꽃 로맨스를 오는 4 6일 발표한다.

지난 3월 말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일정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마무리됐다봄에 어울리는 노시현이안킴(Ian Kim)’의 달콤한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발표곡벚꽃 로맨스는 유명 작곡가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였으며, ‘백아연쏘쏘’, ‘백지영’, ‘JYJ’ 등의 다수 앨범에 참여한 작사가오현주디케이샤인(DK$HINE)’이 공동작사 하였다

또한벚꽃 로맨스는 가수싸이기타리스트오영상의 스타일리쉬한 기타 연주와 빈티지 EP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썸 타는 두 남녀가 서로 엇갈리는 심정을 봄에 비유하여 스토리텔링한 남녀 혼성 듀엣곡이다.

노시현은 보컬그룹 Gavy NJ 출신으로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서 이번 듀엣곡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 및 연기 등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난 2005년 데뷔 후, 감성적인 RNB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GAVY NJ 출신의노시현은 이번 곡벚꽃 로맨스를 통해 GAVY NJ 활동 당시의 음악과 달리 봄에 걸맞게 첫 사랑처럼 달콤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한 느낌을 잘 표현하며 한층 더 발전되고 새로운노시현을 만날 수 있다.

3

, 함께 호흡을 맞춘이안킴(Ian Kim)’은 얼마 전 2 ‘Diffuser’를 발표한 신인 가수로, 이미 유튜브 등 인터넷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한 실력파 가수이다.

한편, ‘노시현이안킴(Ian Kim)’의 콜라보에이션 듀엣곡벚꽃 로맨스는 오는 4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자료 –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제공

Categories: LIFE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