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하와이안 셔츠 사이로 드러난 타투…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모델인 빅뱅 지드래곤의 썸머 컬렉션 화보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그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쿨한 컬러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으며 밝고 경쾌한 룩에 어울리는 귀여운 브이 포즈로 또 한번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컨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이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세 번째 협업 라인으로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출시됐다.

또한 이번 썸머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지드래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2017년 에잇세컨즈의 #my8seconds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my8seconds” 곧, “나의 지금”을 공유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현재를 즐기는 지드래곤의 일상을 유니크한 영상으로 풀어내 그만의 #my8seconds를 보여준다.

더불어 오는 5월 1일 에잇세컨즈 명동본점에서 #my8seco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드래곤 썸머 컬렉션 소개 및 그와의 스페셜 팬미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Categories: G-ISSUE,STYLE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