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KPGA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주최사로 참여

한성에프아이가 전개하는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KPGA와 올포유-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십을 맺었다

 올포유는 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십을 통해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1차 카이도시리즈 2017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with 무안CC’ 대회 주최사의 일원으로 참여한다.

올포유는 ‘1차 카이도시리즈 2017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with 무안CC’를 주최하며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를 위한 상품을 마련했다.

올포유는 전라, 광주, 목포 지역에 있는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 캘러웨이, 레노마골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갤러리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티켓을 소지하고 무안CC 대회장 내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부스를 방문하는 갤러리에게는 모자, 골프우산, 파우치, 쿨토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가 열리는 동안 경기장 내에 있는 올포유 로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올포유 부스에서 인증샷을 보여주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대회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현장에서 오후 2시까지 우승자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올포유 상품권 10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올포유는 대회 기간 동안 KLPGA 도호정 프로, KPGA 문경돈 프로로부터 트랙맨 시스템과 함께 샷 정밀 분석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성에프아이 김영국 부사장은 “2017 KPGA 코리안투어 제 2대회 주최사로서 참여를 하게 돼 영광”이라며 “편안하고 즐거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 동안 선수와 갤러리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와 캘러웨이 어패럴, 레노마골프는 국내 주요 프로 선수들과 유망주를 후원하며 한국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올포유 권명호 프로, 캘러웨이 어패럴 맹동섭 프로, 전경석 프로가 참가한다. 특히 맹동섭 프로는 지난 주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우승자로 이번 대회에서도 맹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사진 – 올포유제공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