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X캐롤린 드 메그레, 메이크업 팔레트 한정 출시

사진 – 랑콤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랑콤의 뮤즈이자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 캐롤린 드 메그레(Caroline de Maigre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혹적인 팜므파탈 룩을 실현해 줄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를 한정 출시한다.

랑콤은 지난 2015년 캐롤린 드 메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파리지엔 클러치’를 출시한 이후 2017년 5월 그녀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를 선보인다.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파리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는 캐롤린 드 메그레가 직접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했다. 스타일리시한 실버 가죽 케이스에 짙은 블루 컬러의 리본과 랑콤을 상징하는 ‘랑콤 로즈’가 새겨진 실버 버클로 포인트를 주어 클러치처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랑콤의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는 아이섀도우 4종과 아이 하이라이터 1종, 아이라이너 3종과 크림 블러셔 1종 및 듀얼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아이섀도우의 경우 깊고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블루와 그레이 계열의 컬러 4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조명에 따라 반짝이는 실버 글리터 타입의 아이 하이라이터를 함께 담아 대담하고 매혹적인 팜므파탈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가지 색상의 아이라이너는 더욱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파우더 타입으로 제작돼 브러시에 소량의 물을 묻혀 사용하면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로 표현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크림 블러셔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시크한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해 줄뿐만 아니라 립 메이크업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는 아이섀도우부터 아이라이너, 블러셔까지 한꺼번에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시크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시켜주는 멀티 팔레트”라며 “블루와 그레이 등의 컬러 조합을 담아 썸머 파티나 뮤직 페스티벌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는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랑콤이 캐롤린 드 메그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는 18일부터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 출시된다. 가격은 11만원대(19.9g).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