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화장품 증정 프로모션 실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세계 최대 규모의 H&B 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한다. 이를 기념해 닥터지는 “고객의 피부타입을 진단하고 맞춤형 화장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가 입점하는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은 180여년 역사를 보유한 영국의 드럭스토어 브랜드 ‘부츠(Boots)’가 국내 기업 이마트와 손잡고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국내 매장으로, 약 190평 규모로 구성된다.

부츠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닥터지는 제품 체험 기회 확대 목적의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장 방문 후 20초만에 피부타입을 빠르게 진단해주는 ‘심플 바우만 테스트’를 체험하면 누구나 ‘피부 맞춤형 샘플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닥터지에서 제공하는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는 오일피부 민감도색소성탄력도의 4가지 기준에 따라 피부를 총 16가지 타입으로 구분짓는 가장 최신의 과학적인 피부타입 분류법으로정확한 피부 타입 진단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우만 테스트를 이미 경험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닥터지 홈페이지를 통해 바우만 테스트를 이미 경험한 고객의 경우 자사몰 회원 아이디를 인증하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30m 100% 증정한다.  

닥터지의 글로벌 마케팅팀 신양희 팀장은 “일 평균 7만여 명이 방문하는 스타필드 하남 내 대형 드럭스토어 부츠에 입점하게 되어 내부적으로 기대가 크다”면서 “피부 타입도 확인하고, 내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 샘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