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드론 날리며 플라잉피크닉 행사 열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플라잉 피크닉 패키지(Flying Picnic Package)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가까운 한강공원 광나루 모형비행장, 잠실유수지 등에서 드론을 날리고 피자를 먹으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다.

플라잉 피크닉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미니캠이 장착된 드론 1대(11만원 상당), 정통 이탈리아 화덕 피자 테이크아웃 서비스,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선택)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고, 여성 발레 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해피아워 뷔페,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제공되는 드론은 국내 유일의 드론 제조사 ‘드로젠’에서 만든 로빗 100C다. 로빗 100C는 초보자도 쉽게 조종할 수 있는 미니드론으로 HD 화질의 미니캠이 탑재되어 고화질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테이크아웃 피자는 프리미엄 뷔페 패밀리아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워내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로 콰트로 또는 나폴리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