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녀’ 이시강, 알고보니 광고만 100편…”cf 속 미친 존재감”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출연 중인 이시강의 광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시강이 신인 배우임에도 낯설지 않은 이유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얼굴을 비쳐왔기 때문이다. 2012년 CF 데뷔 이후, SK 광고를 필두로 롯데카드, 우르오스, SONY, 맥도날드, KFC, 도루코, 현대해상 등 100편이 넘는 광고에 메인 및 서브 모델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외에도 중국에서 CF모델로 데뷔했다. 한국의 농심과 같은 중국의 국민 라면기업 캉스푸 메인 모델로 발탁 자동차 링컨의 중국 CF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현재 이시강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든든한 배경의 감찰부에 들어간 부잣집 꽃도령 상수 역을 연기하며 김윤혜의 사랑을 받고있는 주원을 샘하며 궁지에 빠트리려는 인물이지만, 미워할수 없는 익살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시강은 2010년 일본에서 남성그룹 키노로 데뷔했으며, 2012년 채널A 드라마 ‘K-팝 최강서바이벌’을 통해 배우로 데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쉬어매니스’ ‘옥탑방 고양이’ ‘우리동네 예체능’ 등 다양한 작품을 출연하였으며 현재도 많은 CF 모델로 브라운관과 연극무대를 종횡무진하며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Categories: G-ISSUE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