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다비치안경과 팬사인회 진행…경품도 우르르

톱모델 한혜진이 ㈜다비치안경체인과 함께 7월 1일 오후 2시 다비치안경 대치점(강남구 도곡로 431)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한혜진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접수는 다비치안경 대치점을 포함하여 도곡점, 신사역점, 천호사거리점, 방배점, 신천역사거리점, 신림점에서 진행된다.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동안 지정된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해 콘택트렌즈 구매 시 전달받는 응모권을 작성하여 매장에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다.

각 매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회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사인회는 당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혜진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파우치, 컴팩트케이스, 원데이 렌즈 보관 케이스, 클래리티 원데이 1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진행하는 현장 응모권 접수뿐만 아니라 팬사인회를 기념하여 다비치안경 대치점 페이스북에서 응모권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서는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총 10명을 추첨하여 한혜진 팬사인회 참여기회와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ategories: STYLE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