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실수? 스펀지로 지우자” 리얼테크닉,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이 “메이크업 수정을 돕는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Miracle Mini Eraser Spong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명 ‘지우개 스펀지’라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만 했던 기존 스펀지의 개념을 뛰어 넘어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신개념 스펀지다. 4가지 면에 담긴 각기 다른 기능이 뭉친 마스카라, 아이섀도의 번짐 등 메이크업 실수를 쉽고 깨끗하게 지운다.

둥근 부분으로는 광대나 이마, 턱과 같이 비교적 넓은 부분의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고, 뾰족한 팁은 아이 메이크업이나 눈 모서리 부위를 지우는 데 도움을 준다.

상단의 커팅된 모서리는 눈, 이마, 코볼과 같이 세심한 수정이 필요할 때, 편평한 모서리는 눈 아랫부분 메이크업을 쉽게 지울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는 전국 올리브영,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리얼테크닉 공식 온라인몰 바디콜렉션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만2000원(2개입)이다.

한편 리얼테크닉은 6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 ‘미라클 스펀지’, 6-in-1 멀티윤곽스펀지 ‘스컬프팅 스펀지’ 구입시 각각 전용 스펀지 파우치와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ategories: STYL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