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미스트 KUNK(컨크), 24시간 어디서나 향기로 힐링을…

생활 속에서 아로마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휴대용 분사장치 및 서비스 ‘smart multi-mister KUNK'(이하 ‘컨크’)가 아이디어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작은 에그 같이 생긴 심플한 디자인의 컨크는 페이셜 미스트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가습의 용도로 피부에 안정과 활력을 주는 스마트 멀티 미스트 겸 디퓨저다.

아로마를 포함한 액체를 초음파 진동을 이용해 미세한 입자로 공기 중에 확산시키며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KUNK 앱은 주변의 습도 데이터, 예약 시간 데이터를 통해 상황 및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작동 모드를 지원하기도 한다.


컬러는 화이트, 핑크, 민트, 그레이로 구성돼 있으며,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컨크는 “IoT 디바이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영역의 개발 전문 기업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IT 산업에서 디바이스와 따뜻한 감성을 융합하며, 탁월한 기술력을 활용하여 시대를 앞서가는 새로운 IoT를 제시하려 한다. 실제 여성 기업 종합지원센터에서 2014년에 주최한 여성 창업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고 삼성전자의 위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에서(2015년) 프로페셔널 부분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컨크는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김상균, 박성우의 지오아미코리아 화보 촬영장에서 신제품을 협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Categories: STYLE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