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욘코, 30일 정오 신곡 ‘터틀’ 발표

소울 힙합신과 다양한 뮤직 크루들이 주목하는 싱어송라이터 욘코(Yonko)가 30일 정오 신곡 ‘Turtle(터틀)’을 발표한다.

욘코(Yonko)는 얼마전 프로듀싱 그룹 매드소울차일드에 소속을 두고 활동을 시작했다. 트렌디함을 유지하면서도 특유의 음색과 창법으로 노래하는 욘코(Yonko)는 힙합과 알앤비 등 장르의 경계를 두지 않고 수많은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과 그 사랑의 아름다움을 음악으로 증명하고 알리고 싶다는 목표를 가진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다.

오늘 정오 발표하는 욘코(Yonko)의 새 싱글 ‘Turtle(터틀)’은 오는 7월 발표할 첫 번째 EP ‘TIIE’의 선공개곡으로 크루 우비쇼넨히로의 MaseWonder와 Hi-Lite Records의 YunB가 랩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모두들 앞만 보고 빠르게만 달리고 여유를 잃어버린 세상이지만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전진하겠다는 마음을 거북이에 빗대어 표현했다.

이미 욘코(Yonko)는 2016년 12월 ‘Bullshit’과 ‘Fxckboi’가 담긴 싱글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싱글 ‘다’를 발표했다. 당시 욘코(Yonko)의 싱글 ‘다’는 ‘JOMALONE’, ‘MaseWonder’, ‘Oscar $mith’, ‘Sym the Blank’, ‘Kay Brown’ 등의 피쳐링으로 총 6트랙의 버젼을 선보여 자신의 음악세계관을 표현한 ‘TO IMAGINE IS EVERYTHING’ 이란 강렬한 문구처럼 음악의 깊이를 충분히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특유의 음색과 창법으로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유니크한 가사를 통해 경쾌하게 표현해내는 소울러 욘코(Yonko)는 기존 엔터테인먼트 회사와는 다른 길을 걸으며 독자적인 로드맵을 만들어가고 있는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와 만나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지 음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Categories: K-POP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