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부터 신현희와 김트루까지…렛츠락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가을 도심 속 뮤직페스티벌 2017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 10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어반자카파, 크라잉넛, 짙은, 신현희와 김루트 등을 포함한 13팀의 2차 라인업 명단 공개와 함께 날짜별 아티스트도 함께 공개하면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렛츠락 2차라인업 아티스트들을 살펴보면 24일 러브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확정된 공연계의 최고의 혼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를 필두로 올해 처음으로 렛츠락에 솔로로 참여하는 스윗소로우의 성진환, 홍대 조선펑크록의 원조 크라잉넛, 인디계의 감미로운 꿀성대 짙은과 ‘오빠야’로 인기절정인 신현희와 김루트, 그리고 인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쏜애플, 그 외에 전기뱀장어, 한올, 윤딴딴, 프롬, 김지수, 바이바이배드맨, 실리카겔까지 인디계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최고의 뮤지션 13팀을 추가로 공개했다.

그해 음악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트 뮤지션들을 초청해 꾸며지는 렛츠락은 앞선 1차 라인업에선 YB, 넬, 10cm, 노브레인, 장미여관, 자이언티, 글렌체크, 칵스, 디에이드, 백예린, 데이식스, 로맨틱펀치, 잔나비, 볼빨간사춘기, 소심한오빠들, 오추프로젝트 등 인기있는 16팀을 공개했으며 이번 2차라인업까지 포함해 총 29팀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앞으로 2017 렛츠락은 3차, 4차라인업까지 최고의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출연진 31팀을 추가로 공개하며 총 60여팀의 출연진을 완성할 예정이다.

2017렛츠락 Vol.11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하여 렛츠락 매니아들을 위해 요일별 1일권과 2일권의 마지막 할인권인 렛츠락 러버스티켓을 1500장 한정 판매한다. 이미 2차례에 걸친 사전할인 판매에서 모두 완판 매진을 시킨 렛츠락의 이번 마지막 할인 티켓인 러버스티켓이 또 한번의 매진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2017 렛츠락페스티벌 vol.11은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한강 난지공원 젊음의 광장과 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Categories: G-ISSU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