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 다비치렌즈 여름맞이 쿨~

 

대한민국 대표 눈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이 여름을 맞이하여 다비치 렌즈 착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다비치 렌즈 착한 특가는 지난 해 큰 인기를 얻은 인기 혼혈 렌즈 트와일라잇 6종과 신제품 쓰리톤 컬러렌즈 5종을 포함한 총 42종의 다양한 컬러 렌즈를 착한 가격 3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착한 특가 기간 내에 해당 렌즈 구매 시 160ml 콘택트렌즈 관리용액 뜨레뷰를 증정한다.

인기 혼혈 렌즈 트와일라잇 브라운, 그린, 퍼플, 그레이, 블루, 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신제품 쓰리톤 컬러 렌즈는 브라운, 그린, 그레이, 터키, 바이올렛으로 보다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착한 특가뿐만 아니라 최근 신제품을 출시한 아이럽 컬러렌즈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아이럽 러브 블러썸(Love Blossom)’은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 렌즈로 구성된 ‘러브’ 시리즈와 지난 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혼혈렌즈 2탄 ‘블러썸’ 시리즈로 선보인다. 블러썸은 그레이, 브라운, 블루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장서희 추천 렌즈로 등장한 후 완판 기록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3데이(3DAYS)렌즈 뜨레뷰 1+1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3일 착용으로 원데이 렌즈보다 3배 더 경제적이고 건조안 개선에 효과가 있는 뜨레뷰 투명렌즈와 뜨레뷰 컬러렌즈 초코, 브라운과 러블리믹스 그레이, 브라운을 프로모션 기간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소비자의 소중한 눈을 위하여 눈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렌즈를 전문화된 VCS(Vision Consulting System)시스템을 통하여 검사하고 추천하고 있으며, 건강한 콘택트렌즈 생활과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콘택트렌즈 바르게 쓰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Categories: STYLE

Tag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