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제대로 홀렸다’, ‘Bad boy’ 전세계 16개 지역 1위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을 통해 세계 차트 시장을 강타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Bad Boy’는 이후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오전 9시 기준)를 차지했다. 대세 걸그룹임을 스스로 입증하는 성적이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네덜란드, 핀란드,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루마니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카자흐스탄, 파나마, 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세계 16개 지역 1위에 올라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쏟아진 뜨거운 관심에 레드벨벳 멤버들도 화답했다. 이들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 러비들 Bad Boy가 공개됐어요~ 많은 관심 너무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브이앱도 무사히 마치고.. 저희는 이제 집에 가서 행복하게 밥을 먹겠어요! 오늘 오신 분들은 추운데 조심히 가셔서 따뜻한 밥 먹고! 다른 러비 분들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모두 모두 안뇽~~잘 자요~~!#Redvelvet#Bad_Boy#첫공개”라는 글을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가 너무 좋다’ ‘배드보이 대박이다’ 등의 글을 올리며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지난 29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차트에서도 일간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오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타이틀 곡 ‘Bad Bo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ategories: K-POP

Tag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