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씨엘씨 “‘블랙드레스’로 대박내고파”

여성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쏜 장예은 엘키 권은빈)가 신곡 ‘블랙 드레스’로 대박 한 번 내고 싶다며 간절한 바람을 밝혔다.

씨엘씨는 2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니 7집 ‘블랙 드레스(BLACK DRESS)’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동명의 타이틀곡 무대를 첫 선보였다.

 

 

씨엘씨의 승희는 “이번 앨범이 잘되려고 그랬는지 앨범 준비과정에서 지난 앨범보다 개인적으로 다사다난했다. 이번에는 씨엘씨가 대박 한 번 냈으면 좋겠다”며 “그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은빈 역시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에 차 있다”며 “오늘부터 시작이니 내일도, 모레도 계속 재미있게 활동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물론 승연은 부담감도 털어놨다. 승연은 “큐브엔터의 유일한 걸그룹이다.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라며 “부담감이 있지만 그 부담을 즐기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열심히 해 큐브에 보답하고 싶다. 또 팬들에게도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개되는 미니 7집 ‘블랙 드레스’는  힙합, EDM, 댄스 위주의 구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에 집중한 앨범으로, 그 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로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준 씨엘씨의 시크함과 카리스마가 잘 담겨 있다. 타이틀곡 ‘블랙 드레스’는 묵직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노래다.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Categories: K-POP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