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B1A4 산들 측 “‘미투’ 아이돌? 절대 아냐.  허위 유포 강경 대응”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미투 폭로가 나온 가운데 뜻하지 않게 이름이 거론된 B1A4 멤버 산들이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측은 “사실무근”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룹 B1A4 산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9일 “기사를 통해 언급된 가해자는 우리 소속 아티스트가 전혀 아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하도록 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한 여성이 2010년대 초에 데뷔한 현직 아이돌 그룹 보컬 A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돌 그룹 보컬과 데뷔 년도라는 단서를 조합해 산들임을 특정, 그에게 악성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미투로 폭로된 가해자는 산들이 아닌것으로 드러났다.

소속사측은 “우리처럼 전혀 연관이 없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일이 다시는 없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우리 소속 아티스트가 전혀 아니다. 우리처럼 전혀 연관이 없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일이 다시는 없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하도록 하겠습니다

Categories: K-POP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