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X 이상순 컬래버 ‘너에게’ 13일 발표 ‘제주도 추억 담는다’

윤아와 이상순이 JTBC ‘효리네 민박 2’를 통해 호흡을 맞춘 신곡이 공개된다.

윤아와 이상순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너에게 (To You)’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한다.

‘너에게 (To You)’는 이상순이 작곡한 어쿠스틱 발라드로, 제주도에서의 평화로운 삶과 아름더운 풍경을 담아낸 곡이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안으로 윤아가 작사를 맡아, 민박집에서 만난 인연들과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함께 보낸 추억이 깃든 시간들, 떠나 보낸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 2’를 통해 윤아의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신곡 데모 녹음 현장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바 있어, 최종 버전이 어떻게 완성됐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아는 소녀시대 활동은 물론,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한 ‘덕수궁 돌담길의 봄’, ‘바람이 불면 (When The Wind Blows)’ 등 솔로곡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과시한 바 있다. 이상순, 이효리 부부와 호흡을 맞춘 이번 신곡이 그 전의 모습과 어떻게 다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윤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YOONA FANMEETING TOUR, So Wonderful Day #Story_1’(윤아 팬미팅 투어, 소 원더풀 데이 #스토리_원)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진호 기자 caranian@gioami.kr

Categories: K-POP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