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韓 이어 日 콘서트까지 매진 ‘한류 걸그룹 도약’

걸그룹 트와이스가 한국에 이어 일본 콘서트까지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한류 아이돌로 발돋움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지난 12일 일본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시작된 ‘TWICE 2ND TOUR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IN JAPAN’ 일반 판매가 당일 전 공연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사흘간 총 1만 8000석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킨데 이어, 일본에서 예정된 4회 공연 모두를 당일 매진시키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

이번 일본 공연은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에서 4회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보다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 가능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6일 일본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음원은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서 1위에 오르며 ‘4연속 인기홈런’을 예고하고 있다.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담겼다.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이진호 기자 caranian@gioami.k

Categories: K-POP

Tags: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