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찬 “빛처럼 찾아온 팬들 앞에 공연 감사”

[*]



associate_pic

[*] 골든차일드 홍주찬. 2022.01.24.(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온에어’를 성료했다.

홍주찬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열린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마지막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온에어’ 단독 DJ를 맡아 무대에 올랐던 홍주찬은 팬들이 직접 보낸 사연을 소개한 것은 물론, 사연에 깊이 공감하며 따뜻한 조언과 위로까지 건넸다.

홍주찬은 평소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노래를 선곡해 열창하며 남다른 팬사랑까지 입증했다.

홍주찬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분들과 소통하기 어려운 요즘에 빛처럼 찾아온 공연이였다”며 “골드니스(골든차일드 공식 팬클럽명)와 함께하면서 노래도 들려드리고 안부도 전해드릴 수 있어 정말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주찬은 오는 27일 뮤지컬 ‘이퀄’의 니콜라 역으로 첫 공연을 선보이며 홍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오는 26일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를 발매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