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아버지와 일면식 없다"…부산 유흥업소 해명

ⓒ &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track pixel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명품 가품 착용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 아버지의 직업에 대한 의혹이 계속되자 부산의 한 유흥업소가 해명에 나섰다.

지난 27일 부산의 한 업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3일 전부터 기하급수적으로 방문자가 늘어나고 서버가 다운될 정도여서 이유를 확인하니 프리지아(송지아)라는 분의 아버지가 제가 근무하는 곳인데, 이곳의 영업 사장이라고 모 언론 인터넷 매체의 댓글에 달려있어서 그것을 보시고 방문을 하신 분들께서 진짜인가 확인을 하러 들어오신 것으로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제가 부산 사람이고, 대학을 중퇴하한 뒤 관광 나이트, 디스코 나이트 등의 영업 대표를 마지막으로 근무하고 2003년부터 룸살롱에서 근무하고 있다. 그런데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가 제가 근무를 하고 있는 곳의 영업 사장이라고 하니 참 웃기는 일이 일어나서 몇 자 적어 올린다”고 말했다.

이 업소의 대표는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와는 일면식도 없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지아(송지아)에 대해 방송을 한 뒤 이상한 기사를 쏟아내는 인터넷 매체도 있고 또 확인도 안되면서 터무니 없는 내용을 댓글로 퍼트리고 있어서 이렇게 적는다”고 말했다.

특히 “분명히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는 이 업소와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고 거듭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송지아는 최근 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본인의 사과와 활동 중단으로 논란은 일단락되는 듯 했지만 의혹은 가족에게까지 확산됐다.

송지아의 아버지 직업이 치과의사로 알려졌으나 사실은 다른 직업 종사자라는 의혹이었다. 한 유튜버는 “송지아를 둘러싼 진짜 논란의 핵심은 아버지다. 인터넷에는 송지아의 아버지가 치과의사이고, 이 덕분에 부유하게 살았다고 알려졌는데 이건 사실이 아니다. 송지아의 아버지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부친이 딸을 어떻게 키워왔는지 알고 있다. 송지아가 직접 해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지아 아버지 직업과 관련해서 소속사 효원CNC 측은 “드릴 말씀 없다”고 밝혔다.

(연예뉴스 정은지 에디터)

▶ 뉴스 원문 기사 보기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최신기사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