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새해 인사…”하루빨리 예전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



associate_pic

[*] 엔하이픈. 2022.02.01. (사진 =빌리프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엔하이픈은 1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에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각양각색의 한복을 단정하게 차려입은 엔하이픈 멤버들은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고 계신지 궁금하다. 모처럼 맞는 연휴인데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얼굴들과 마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고, 2021년 누구보다 바쁘게 지내셨던 만큼 소중한 휴식과 따뜻한 만남을 만드시면 좋겠다”고 바랐다.

멤버들은 이어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오랜만에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면서 “하루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달 10일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로 미국 빌보드 메인앨범 차트 ‘빌보드200′(1월29일 자)에서 14위로 진입했다.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과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에 이어 3개 앨범을 연이어 ‘빌보드 200’에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