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이준호, 우리궁으로 가자…’곤룡포 우리집’ 출격

[*]



associate_pic

[*] ‘라디오 스타’ 이준호. 2022.02.01. (사진 = KBS 2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MBC TV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그룹 ‘2PM’ 멤버 이준호가 공약을 이행한다.

2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MBC TV 토크 예능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강성아)의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2탄에서 이준호는 ‘옷소매’ 시청률 15% 공약으로 내걸었던, 곤룡포를 입고 추는 ‘우리집’ 무대를 선보인다. 

이준호는 드라마를 찢고 나온 이산 비주얼과 아이돌 이준호의 매력을 더해 무대를 꾸민다.

‘우리집’은 2PM이 2015년 발매한 정규 5집 타이틀곡이다. 2세대 대표 아이돌인 2PM 멤버들의 농익은 매력이 재조명되면서 ‘우리집’은 2020년과 작년에도 인기를 누렸다.

특히 이준호의 직캠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그는 ‘우리집 준호’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여기에 ‘옷소매 붉은 끝동’까지 흥행하면서 이준호는 배우로서도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시청률 5.7%로 출발해 최종회 17.4%를 기록하며 작년 가장 뜨거웠던 드라마로 남았다.

associate_pic

[*] ‘라디오 스타’ 이준호. 2022.02.01. (사진 = KBS 2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시청률 15%를 넘으면 ‘라디오스타’에 다시 나오겠다”고 약속했던 이준호와 ‘옷소매 붉은 끝동’ 주역들은 뜨거운 응원에 부응, ‘라디오스타’에 총출동해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우리 궁으로 가자’ 1탄 시청률은 8.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찍었다. 전주 방송 보다 2.6%포인트 오른 숫자로 흥행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