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2’ 1·2위 빅매치…FC개벤져스 VS FC구척장신

[*]

기사내용 요약


2일 오후 8시20분 방송



associate_pic

[*] ‘개벤져스’. 2022.02.01. (사진 = SBS 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SBS TV 축구 예능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서 리그전 최강팀 ‘FC개벤져스’와 ‘FC구척장신’의 경기가 펼쳐진다.

2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리그전 1·2위를 달리고 있는 FC개벤져스와 FC구척장신의 맞대결이라 빅매치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승리를 쟁취하고 리그 1위에 오르는 팀은 슈퍼리그 진출이 유력해 더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들의 경기는 1년 만에 맞붙는 ‘리벤지 매치’여서 관심이 쏠린다. ‘골 때리는 그녀들’의 초반기에 펼쳐졌던 대결에서는 ‘FC개벤져스’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FC개벤져스는 시즌 2 리그 개막과 동시에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에이스 오나미의 부활과 한층 더 견고해진 수문장 조해태(조혜련)의 선방 덕분에 날개를 달았다.

또한 앞선 두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총 4골과 득점왕 공동 1위에 올라 있는 오나미의 활약도 기대된다.

제작진은 “그러나 현재 양 팀 모두 엄청난 성장을 보이며 리그 최강팀으로 떠오른 만큼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고 기대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