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강다니엘 ‘경찰수업’ OST 불렀다…’폴리스 클래스’

[*]



associate_pic

[*] 루시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참여. 2022.02.02. (사진 = 뮤직앤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밴드 ‘루시(LUCY)’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루시는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두 번째 OST ‘폴리스 클래스(Police Class)’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폴리스 클래스’는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 위로 통통 튀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청량한 하이틴 분위기의 곡이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히트 드라마와 함께 인기를 누린 OST를 만들었던 남혜승 음악감독과 작곡가 전종혁, 허석이 함께 작업했다.

음원 제작사 뮤직앤뉴는 “따뜻한 최상엽의 보컬에 브리로 이어지는 신예찬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바이올린 연주가 청량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루시의 청춘 감성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몰입감을 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루시는 지난 2019년 방송된 JTBC ‘슈퍼밴드’ 첫 시즌에서 준우승했다 지난해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켰다. ‘개화 (Flowering)’로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했다. 또한, 같은 해 12월 두 번째 EP ‘BLUE (블루)’를 발매했다. 최근 멤버 최상엽이 KBS 2TV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날아올라’를 가창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렸다.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의 김병수 감독이 연출하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했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등이 출연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