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성훈, ‘뮤직뱅크’ MC 한주 쉰다…”비염 수술”

[*]

기사내용 요약


대신 정원, 스페셜 MC로 참여



associate_pic

[*]배훈식 에디터 = 그룹 ENHYPEN(엔하이픈) 성훈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 2집 ‘BORDER : CARNIVAL’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4.26. dahora83@gioami.kr

[*]이재훈 에디터 =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성훈이 비염 수술로 KBS 2TV ‘뮤직뱅크’ MC 자리를 한주 쉰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성훈은 그간 비염 증상 때문에 가창 및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껴왔고, 지난달 29일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수술 후 안정 및 회복기간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성훈은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성훈은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으나, 충분한 안정을 위해 오는 4일 ‘뮤직뱅크’ MC로 출연하지 못한다. 성훈을 대신해 팀 동료인 정원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성훈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차트인했다.

1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이 지난달 10일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가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72위를 기록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주 ‘빌보드 200’에 14위로 입성하며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에 이어 세 앨범을 연속으로 ‘빌보드 200’에 올렸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