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KHO’ OST 5일 세계 최초 공개

[*]

기사내용 요약


BTS 슈가 프로듀싱 ‘Stay Alive’…웹툰과 함께 음원 일부 공개



associate_pic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OST인 ‘Stay Alive(Prod. SUGA of BTS)’가 오는 5일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하이브 제공)

[*]윤현성 에디터 = 네이버웹툰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OST인 ‘Stay Alive(Prod. SUGA of BTS)’가 오는 5일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고 3일 밝혔다.

Stay Alive는 근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인간과 범의 대결을 그린 7FATES: CHAKHO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깊이를 한층 더해주고, 방탄소년단과 오리지널 스토리의 콜라보레이션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네이버웹툰에 따르면 곡 제목인 ‘Stay Alive’는 험난한 세상에서 어떻게든 ‘살아남는 것’이 소중하고 의미 있는 것임을 주문처럼 담아낸 문장으로, 가혹한 운명에 내던져진 오리지널 스토리 속 일곱 주인공들의 서사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오는 5일 11시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에서 7FATES: CHAKHO 웹툰 4화와 함께 Stay Alive 음원 일부가 공개될 예정이며, 전곡은 11일부터 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는 매주 토요일 웹툰과 웹소설로 연재 중이다. 지난달 15일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됐다.

◎지오아미 코리아 hsyhs@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