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은지, 불사초 덕에 ‘박살 본능’ 소환…왜?

[*]



associate_pic

[*] ‘나 혼자 산다’ 이은지. 2022.02.04.(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개그우먼 이은지가 인생 첫 ‘나 홀로 생일’을 맞이한다.

4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의 셀프 생일파티가 공개된다.

이은지는 독립 후 처음으로 맞는 생일이자 가족 없이 보내는 ‘나 홀로 생일’을 위해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스케줄을 마치고 집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10시, 다음날인 생일 0시 0분을 완벽하게 맞이하기 위해 2시간 안에 생일상 차리기부터 뒷정리까지 마무리하는 ‘카운트다운’ 계획을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셀프 생일파티 한상은 편육부터 즉석 미역국까지 자취생이라면 친숙할 ‘프롬 편의점’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이은지는 케이크 생일초에 불을 붙이며 셀프 생일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불사초 덕에 넋이 나간 채 하염없이 바라보는 모습은 폭소를 유발한다. 결국 이은지의 ‘박살 본능’을 소환해 무자비한 발길질까지 불러일으켰다고 전해져 불사초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