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꾼도시여자들’ 3인방의 영하17도 태백산 등반

[*]



associate_pic

[*] ‘산꾼도시여자들’ 현장스틸. 2022.02.04.(사진=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산꾼도시여자들’의 첫 현장 스틸이 4일 공개됐다.

오는 11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산꾼도시여자들’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보여주는 도시 여자들의 본격 산 타는 예능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원도 태백산을 방문해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산 앞에 따뜻한 방한복으로 중무장한 채 서 있는 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모두 귀마개까지 쓴 모습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등산에 앞서 ‘청계산 날다람쥐’ 한선화를 중심으로 모여 서로 작전을 짜듯 이야기를 나누고 당차게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간식을 가져가겠다라던 다짐과 같이 묵직해 보이는 이선빈의 가방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은지 또한 등산 초보라는 말과는 달리 든든한 등산 장비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들이 마주한 영화 17도 강추위의 설산에 과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수월하게 등반에 성공했을지, 뜻밖의 고난을 마주쳤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