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 정성훈 요리에 빠져 ‘이것’까지?…’편스토랑’

[*]



associate_pic

[*] 편스토랑 정성훈 캡처. 2022.02.04. (사진= KBS 2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턴 에디터 = SNL 출연 배우들이 정상훈의 촬영장에서의 미담을 공개했다.

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뮤지컬 배우 정상훈이 SNL 식구들과 함께 ‘후니분식’을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상훈의 요리를 즐기던 도중 김민교는 평소 동료들을 위해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이는 정상훈의 훈훈한 일화를 공개했다.

“근데 요리하던 상훈이가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편하겠다고 하자 신동엽 형이 빠르게 에어프라이어를 공수해와 깜짝 놀랐다”고 털어놓자 정상훈은 “더 요리하라는 거다”며 “동엽이 형이 ‘편스토랑’에서 곱창 요리하는 걸 보더니 그것도 만들어달라고 하더라”고 해 정상훈의 요리에 진심인 신동엽의 이야기를 털어놔 웃음을 줬다.

이에 권혁수 역시 질 수 없다는 듯이 정상훈이 최근 광고 후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줬다고 말하면서 “잘못 주신 건가 했는데 내 이름이 쓰여 있었다”며 그가 상품권에 손편지까지 정성들여 써준 후기를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