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정상훈, 말만 하면 만들어줍니다…’방구석포차’

[*]



associate_pic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배우 정상훈이 말만하면 뭐든 만들어주는 방구석 포차를 오픈한다.

4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분식’을 주제로 대결을 펼친다.

카피정 정상훈, 돈쭐왕 이영자, 이준이 아빠 김재원, 어남선생 류수영까지 모두 우승 경험이 있는 실력파 편셰프 4인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앞서 정상훈은 ‘편스토랑’을 통해 한 번 맛본 요리를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실력을 공개해 ‘카피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 연예계 대표 마당발답게 신동엽, 김준현, 거미 등 입맛 까다로운 스타들이 정상훈의 편셰프 도전을 적극 응원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상훈의 절친한 ‘SNL 코리아’ 크루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겨운 분위기의 포장마차에 앉아 술 한 잔을 기울이고 있는 정상훈의 모습으로 시작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장마차의 정체는 정상훈이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하기 위해 거실에 손수 직접 꾸민 방구석 포장마차다.

이날 정상훈은 떡볶이, 순대와 간, 어묵탕 등 분식 어벤져스 3종 세트까지 푸짐하게 준비한다.

이어 SNL 패밀리 김민교, 이수지, 권혁수가 등장한다. 존재감을 과시하며 등장한 세 사람은 방구석 포장마차를 보자마자 즉석에서 콩트에 돌입한다. 이들은 ‘후니분식’의 메뉴를 즐기는 내내 “역시 개배우들”이라는 감탄이 나올 정도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정상훈은 SNL 크루들이 무엇을 주문하든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요리 센스로 감탄을 자아낸다. 냉떡뽁이부터 매운 어묵으로 맛을 낸 꼬마김밥 김말이 튀김, 홈메이드 북경오리 등 갑작스러운 주문에도 만들어내는 정상훈의 요리에 SNL 크루들은 폭풍같은 리액션과 성대모사 퍼레이드로 화답한다.

또한 절친이라서 가능한 폭로들도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