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둘째 가졌다…”입덧 심해 우유·카스테라만”

[*]



associate_pic

[*] 문희준딸 희율. 2022.02.05. (사진= 재미하우스 유튜브 캡쳐)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그룹 ‘H.O.T’ 출신 문희준과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문희준 부부는 지난 4일 유튜브채널 재미하우스(JAM2 HOUSE)’에 ‘잼잼이 동생이 생겼어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문희준은 “어디 가려고 옷을 입었어요?”라고 딸 희율에게 묻자, 희율은 “심장소리 들으러 가려고 옷 입었어요. 저 동생이 생겼어요”라고 신이 난 목소리로 외쳤다.

문희준은 “드디어 동생이 생겼어요? 축하해요”라고 답한 뒤 엄마 소율에게 소감을 물었다. 이에 소율은 “그렇게 바라던 희율이 동생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라고 흡족해했다.

또 문희준은 희율에게 “동생이 왜 갖고 싶었죠?”라고 질문하자, 희율은 “제가 혼자 놀때보다 더 동생이랑 같이 노니까 재미있어서. 유치원 친구들이 동생 얘기를 하면 부러웠어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입덧이 심한 상태라고 전한 소율은 “우유랑 카스테라만 먹고 있다”고 전했다. 문희준은 “잼잼이 때는 흰밥이랑 참치는 먹을 수 있었는데 동생이 너무 장난꾸러기인 것 같아요”라고 즐거워했다.

병원으로 간 문희준 가족은 키가 8㎜정도인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보고, 심장박동소리를 들었다. 희율은 동생 사진을 보고 “쪼끄매서 귀여워”라며 좋아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