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억대 뮤직비디오 3편…’아주 나이스’

[*]



associate_pic

[*] 세븐틴. 2022.02.05.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그룹 ‘세븐틴'(SVT)의 히트곡 ‘아주 나이스(NICE)’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5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 2016년 7월4일 공개한 ‘러브&레터(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나이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이날 오전 1시45분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세븐틴은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와 1억 뷰를 돌파한 정규 2집 타이틀곡 ‘박수’에 이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아주 나이스’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마음을 ‘나이스’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좋아하는 이성과 ‘나이스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경쾌함으로 표현했다.

‘아주 나이스’ 뮤직비디오엔 세븐틴의 강렬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좋아하는 이성과 눈이 마주치면 심장이 터질 듯 설렌다’는 감정을 청량하게 표현, 세븐틴이 한 때 ‘청량돌’로 통하는데 기여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