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근, 백지영 콘서트 5분 전 돌발상황…무슨일?

[*]



associate_pic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22.02.05. (사진= KBS 2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디자이너 황재근이 공연 시작 5분 전에 가수 백지영의 의상을 수정해야 하는 위기에 빠졌다.

6일 오후 5시50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가수 백지영의 2년 만의 컴백 콘서트 현장과 최고의 무대 의상을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황재근 디자이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황재근은 콘서트를 이틀 앞두고 이뤄진 피팅에서 대폭적인 수정을 요청받아 전날까지도 작업에 매달리며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콘서트 당일 오프닝 드레스를 입은 백지영은 황재근에게 미소를 지으며 의상에 만족했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는 듯했다. 하지만 공연 5분 전 갑자기 드레스를 수정해야 하는 돌발 사태가 발생했다.

당황한 황재근의 손길은 더욱 다급해졌고, MC 김숙은 해당 영상을 보며 “진짜 불안하겠다”며 걱정했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황재근이 주어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황재근이 준비한 서프라이즈에 무대 위에서 다음 노래를 준비하던 백지영이 깜짝 놀랐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