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창근, 23년 무명史 공개…’마이웨이’

[*]



associate_pic

[*] 박창근. 2022.02.05. (사진=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

 

박창근은 6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TV 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1대 ‘국민가수’에 등극하며 23년 긴 무명시절을 청산한 박창근은 이날 ‘포크계의 대가’ 송창식, 박학기와 만나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 ‘국민가수’에서 인연을 맺은 국가단 멤버 유하와 훈훈한 만남을 갖는다. 방송에서 박창근은 버스킹 공연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아버지의 산소를 찾아가 속내를 털어놓기도 한다.

박창근은 ‘국민가수’에서 무명부로 출연해 김광석의 ‘그날들’로 진한 포크 감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대학시절 김광석의 공연을 보고 음악을 시작한 뒤, 23년 간 무명가수로 살아야 했던 속사정도 전한다.

박창근은 현재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과 함께 그룹 국가단으로 활동하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국가수’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국가단은 오는 26일 오후 2시와 7시, 27일 오후 1시와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탄생! 국가단’를 연다. 또 다음달 12일 일산 킨텍스, 19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