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코빅’ 출격…기상천외한 ‘정답은 없다’

[*]



associate_pic

[*] 코미디빅리그. 2022.02.05. (사진=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송윤세 에디터 =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출격한다.

장민호는 6일 오후 7시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 깜짝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장민호는 코너 ‘사이코러스’에서 개그맨 황제성, 양세찬의 짓궂은 장난에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로 화답했다.

또 두 사람이 알려준 꺾기 창법 노하우마저 완벽히 소화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기상천외한 코러스가 어우러진 신곡 ‘정답은 없다’ 무대도 선보인다.

1쿼터 4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의 치열한 순위 경쟁은 계속된다. ‘결혼해두목’, ‘분장후설렘’이 2주 연속 선두권을 차지했다. 기존 코너인 ‘두분사망토론’, ‘코빅엔터’, ‘사이코러스’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날 ‘결혼해두목’의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은 예측 불가능한 개그를 공개한다. ‘분장후설렘’에서는 박나래, 김해준의 은밀한 연애와 둘을 향한 이용진의 거침없는 입담이 펼쳐진다. ‘코빅엔터’에서는 문세윤, 황제윤이 화려한 입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이상준, 박영진이 연애 상대를 주제로 토론하는 ‘두분사망토론’, 홍윤화가 오은영 박사로 변신한 ‘금쫙가는 상담소’도 웃음을 선사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knaty@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