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미" 공개 프러포즈한 던, 연인 현아의 답은?

ⓒ &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track pixel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가수 던 씨가 6년째 열애 중인 현아 씨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던 씨는 SNS에 '메리 미'라는 글과 함께 반지를 낀 두 사람의 손이 담긴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시청

가수 던 씨가 6년째 열애 중인 현아 씨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던 씨는 SNS에 ‘메리 미’라는 글과 함께 반지를 낀 두 사람의 손이 담긴 영상을 올렸습니다.

현아 씨 역시 이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당연히 예스지’라고 답했는데요, 해당 반지는 던 씨가 현아 씨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원석의 한 종류인 오팔과 다이아몬드 등을 직접 골라 정성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깜짝 프러포즈에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진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 같다면서 축하 메시지와 환호를 쏟아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작년 현아 씨가 한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결혼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 뉴스 원문 기사 보기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최신기사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