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 최하트, 데뷔 싱글 ‘엘라스틱 러브’ 7일 발매…’독특+몽환 시티팝’





   
▲ 사진제공 = 에잇디엔터테인먼트


[GIOAMI KOREA=김은정 기자] 최하트가 새로운 감각을 품고 가요계의 문을 두드렸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의 신예 아티스트 최하트가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 ‘Elastic Love’를 발표하고 첫 인사를 건넸다.


최하트의 ‘Elastic Love’는 밝고 청량한 사운드의 시티팝 트랙에 이와 대조되는 듯한 마이너 코드 진행를 가미한 특별한 곡이다. 사랑을 갈구하는 외로움이 느껴지는 가사를 통해 도시 속 어딘가 슬픔이 느껴지는 듯한 차가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최하트의 얇고 허스키한 유니크 보이스는 ‘Elastic Love’의 일렉트로닉 기타와 신스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한층 더 몽환적인 느낌을 완성시켰다.


최하트는 ‘Elastic Love’를 시작으로 점차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에 그 첫 단추인 ‘Elastic Love’로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겠단 각오다.


한편 최하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Elastic Love’는 7일 정오 정식 발매됐으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GIOAMI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ategories: K-POP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