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2월의 신부’ 왕지원·하객 손연재와 ‘찰칵’

[*]



associate_pic

[*] 오윤아, 왕지원 결혼식 참석 2022.02.07 (사진=오윤아 SN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예지 인턴 에디터 = 배우 오윤아가 왕지원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난 6일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뻤던 우리 지원이~~ 항상 행복해~~!!! #왕지원결혼식”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신부 왕지원과 머리를 맞댄 채 다정함을 과시하는 모습이다. 또한 오윤아는 하객으로 참석한 손연재와 사진을 찍으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윤아의 게시물에 왕지원은 “언니!! 너무 고마워요. 곧 보아요 우리!”라고 화답했다.

누리꾼들은 “어머나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극중 세라님 결혼하시네요. 진짜 운명적인 발레리노님과 결혼이라니 너무 축하드려요!!! 윤아님도 넘 예뿌시네요”, “앗 연재랑 언니”, “결혼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요” 등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의 작품에 출연했던 왕지원은 지난 6일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또한 오윤아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날아올라라 나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hopeyeji@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