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노래 잘하고 싶다” 고백

[*]



associate_pic

[*] ‘개나리학당’ 오은영박사. 2022.02.07.(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오은영 박사가 ‘개나리학당’에 출연해 남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4회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아이들의 마음을 치유해주기 위한 특별 보건교사로 출연한다.

먼저 오 박사는 ‘개나리학당’ 멤버들이 숙제로 미리 그려온 그림을 꼼꼼하게 살펴보며 아이들의 성향을 빠르게 파악해 따뜻한 조언을 전한다.

그런가하면 오 박사는 멘토 역할을 잠시 내려놓고 ‘개나리학당’ 멤버들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헤어스타일을 언급하며 “제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게 좋을까요?” 라는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노래를 잘하고 싶다는 고민과 함께 ‘남행열차’를 열창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무엇보다 김다현은 즉석에서 보컬 레슨을 해주며 오 박사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줘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제작진은 “오 박사가 ‘개나리학당’ 멤버들에게 직접 별명을 지어주는가 하면, 숨겨온 노래 실력을 드러내는 등 촬영 내내 아이들의 순수함에 빠진 채 반전 면모를 터트렸다”고 전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