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5명 확진…”음성 출연진·제작진 한해 촬영 재개”

[*]



associate_pic

[*] ‘SNL 코리아’. 2022.02.07.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훈 에디터 = OTT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 시즌2가 촬영을 재개한다고 7일 밝혔다.

다만 출연자·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 5명은 제외했다. 앞서 ‘SNL 코리아’는 지난 주 크루 정이랑·게스트 정일우 등 3명이 확진되면서 지난 3일 녹화를 중단, 5일 결방했다. 이후 추가로 2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것이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확진자는 방역 지침에 따라 즉시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이들을 제외한 인원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 결과 음성이 확인된 출연진 및 제작진들에 한해 이날부터 촬영을 재개했다. 7회 호스트 화사 편은 오는 12일 방송된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더 강력해진 코로나 19 확산세를 고려해 매주 촬영 당일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가 유효한 제작진과 출연진만 녹화에 참여하도록 지침을 자체적으로 강화했다. 보다 철저하고 안전한 촬영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오아미 코리아 realpaper7@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