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잇템·가비 폼나게 사는 법…’TMI 쇼’

[*]



associate_pic

[*] Mnet ‘TMI SHOW’ 노제, 가비. 2022.02.08.(사진=Mnet ‘TMI SHO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댄서 노제와 가비가 자신만의 TMI를 대방출한다.

9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하는 엠넷 ‘TMI 쇼(SHOW)’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인 노제와 가비가 출연한다. 새롭게 바뀐 ‘TMI 쇼’는 스타들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TMI를 밝히는 차트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노제의 잇템과 가비의 폼나게 사는 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전날 선공개 영상에서는 가비의 뽐 1위와 노제의 잇템 6위가 밝혀졌다. 가비의 뽐 1위는 시선을 사로잡는 춤이었다. 현장에서 ‘제로투 춤’의 포인트를 두 MC인 붐과 미주에게 전수했다.

또 노제는 자신과 뗄 수 없는 잇템으로 연보라색 블러셔를 소개, 또 한번 품절 대란을 예고했다.

또한 ‘스타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에서는 공식 SNS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노제와 가비에게 물어본 소소하지만 궁금했던 질문들에 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장안의 화제가 된 노제의 안무 ‘헤이 마마(Hey MAMA)’ 챌린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커버 댄서를 뽑는 질문에는 MC 미주와 개그우먼 홍현희를 뽑았다. “개그로 소화할 줄 알았는데,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다”며 홍현희를 꼽은 이유를 얘기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