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큰딸에 명품 선물?…’샵디’ 복귀도 예고

[*]



associate_pic

[*] 이지혜, 큰딸과 행복한 나들이 2022.02.09 (사진=이지혜 sn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예지 인턴 에디터 = 가수 이지혜가 큰딸 태리 양과의 바깥 나들이를 인증했다.

9일 이지혜는 태리 양의 인스타그램에 “손에 꽉쥔 에르메스 자동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말 1번딸과 나들이. 며칠동안 두 딸 케어하느라 멘탈 털리고 이제야 숨 돌리는 중.. 하ㅋㅋㅋㅋㅋㅋ”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리 양은 선물 봉투를 손에 쥔 채 자동차 안에서 엄마 이지혜와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지혜는 이어 ‘곧 일하러 나간다!!’, ‘왜 웃음이 나지’, ‘아쉽기도 하고’, ‘사랑하는 두 딸’, ‘인간루피’, ‘세젤귀’, ‘어린이같아’등의 문구를 덧붙여 ‘샵디'(‘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청취자들이 이지혜를 부르는 애칭)로서의 복귀를 예고했다.

누리꾼들은 “태리 너무 귀여워요”, “언니 복귀하는 순간만 기다리는 1인이에요”, “샵디 드뎌 오시나요” 등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등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 온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인 문재완과 결혼해 이듬해 첫 딸 태리 양을 낳았다. 지난해 12월 24일 둘째 딸 ‘엘리’를 출산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hopeyeji@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