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코로나19 완치→격리 해제





   
 


[GIOAMI KOREA=김지은 기자] ‘모모랜드’ 주이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됐다.


10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가 금일(10일)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주이는 지난 1일 코로나 확진 판정 후 격리 치료에 집중하였으며 보건 당국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판단하에 격리 해제되었다.”고 알렸다.


이어 “주이 외 모모랜드 5인 멤버 전원은 지난 2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을 받고 잠복기를 고려해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 조치를 취하였다.”고 덧붙였다.


최근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고도 이후 양성 판정을 받는 사례가 종종 있어 이를 고려한 것으로 풀이된다. 


소속사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살피며 선제적 검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가 금일(10일)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이는 지난 1일 코로나 확진 판정 후 격리 치료에 집중하였으며 보건 당국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판단하에 격리 해제되었습니다.


또 주이 외 모모랜드 5인 멤버 전원은 지난 2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을 받고 잠복기를 고려해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살피며 선제적 검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GIOAMI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ategories: GOSSIP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