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X세은X윤, 미니 2집 ‘YOUNG-LUV.COM’ 첫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GIOAMI KOREA=김은정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세은, 윤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0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의 수민, 세은, 윤 콘셉트 포토 A를 공개했다.


멤버별 2장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가운데, 스테이씨는 두 개의 상반된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핑크색 조명이 은은하게 빛나는 이미지에서 스테이씨는 강렬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스테이씨가 순백의 배경과 독특한 짜임이 돋보이는 풍선을 뒤로하고 위풍당당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마치 총 모양을 연상케 하는 풍선을 소품으로 활용한 스테이씨는 역동적이고 시크한 아우라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매번 독보적인 틴프레시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민, 세은, 윤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한 스테이씨는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저작권자 © GIOAMI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ategories: K-POP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