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이 동해 가자미로 만든 호주캠핑식은? ‘어서와’

[*]



associate_pic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22.02.10.(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호주 출신 미슐랭 셰프 조셉이 겨울 맞이 특별식을 선보인다.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식 어벤져스 3인방 오스틴, 조셉, 테오가 출연해 강원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겨울 제철 음식인 황태 전문 식당에 방문한다. 세 사람은 난생 처음 보는 황태 강정에 “끝내준다”, “맥주와 잘 어울릴 거 같다”며 극찬을 멈추지 못한다. 황태국밥을 먹어본 조셉은 “식감이 좋다”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셰프 테오는 “요리에 따라 황태를 말리는 정도가 다른 것 같다”며 디테일한 시식 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세 사람은 배에서 ‘직접’ 낚은 가자미로 요리를 시작한다. 먼저 오스틴과 테오가 손수 만든 양념을 이용해 시래기 가자미조림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때 조셉이 “호주식 캠핑 요리를 만들겠다”며 은박지로 감싼 가자미를 프라이팬에 찌는 독특한 방식을 소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셰프 조셉의 음식을 맛본 친구들은 “맛이 맑고 깨끗하다”, “풍미가 깊다” 등 극찬을 보내 어떤 요리일지 기대감을 높였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